top of page
  • 티비위키 다시보기

소년시대 무료 다시보기


소년시대 무료 다시보기
소년시대 무료 다시보기

소년시대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


2023년 11월 24일부터 12월 22일까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에 방영되며 청춘, 코미디, 학원, 액션, 시대극, 성장, 드라마 등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10부작 드라마 "소년시대". THE STUDIOm의 제작 아래 김성한 기획, 이명우 연출, 김재환 작가의 창의력이 빛을 발하고, 임시완, 이선빈, 이시우, 강혜원 등 매력적인 배우들의 열연으로 더욱 깊은 감동과 재미를 선사한 이 작품을 이제 티비위키에서 무료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티비위키는 사용자들이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최고의 플랫폼으로, "소년시대" 역시 예외 없이 티비위키에서 풍부한 감성과 함께할 수 있습니다. 청춘의 눈부신 순간들과 성장의 아픔과 기쁨을 담은 "소년시대"는, 무료로 접근 가능한 이 플랫폼을 통해 더 많은 시청자와 만날 준비를 마쳤습니다.


"소년시대"는 단순히 시청자를 웃기고 울리는 것을 넘어서, 청춘들이 겪는 다양한 경험과 감정을 세심하게 포착하여, 각자의 인생에 건네는 따뜻한 위로와 격려의 메시지를 전합니다. 이제 티비위키에서 "소년시대"를 무료로 시청하며, 청춘의 모든 순간을 경험해 보세요.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여러분이 원하는 때에 청춘의 열정과 에너지, 그리고 성장의 아름다움을 마음껏 느껴보실 수 있습니다.


소년시대 개요


2023년 11월 24일부터 12월 22일까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에 방영된 10부작 드라마 "소년시대"는 청춘, 코미디, 학원, 액션, 시대극, 성장, 드라마 장르를 아우르며 각양각색의 이야기와 감정을 풍성하게 담아냈습니다. THE STUDIOm 제작, 김성한 기획, 이명우 연출, 김재환 작가가 참여하고, 임시완, 이선빈, 이시우, 강혜원 등 탄탄한 연기력을 지닌 배우들이 출연하여 더욱 기대를 모았던 작품입니다.


"소년시대"는 2023년 여름부터 가을에 걸쳐 촬영되었으며, 이 시기는 드라마 속에서도 중요한 배경으로 등장합니다. 청춘들의 성장과 사랑, 우정, 도전을 그린 이 드라마는 감동과 웃음, 때로는 짜릿한 액션까지 선사하며 모든 세대의 시청자들에게 사랑받았습니다.


드라마 "소년시대"는 시대의 변화 속에서 자신의 길을 찾아가는 청년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극중 캐릭터들은 각자의 꿈과 사랑, 우정을 통해 진정한 성장을 경험하게 되며, 이 과정에서 겪는 다양한 시련과 성공은 시청자들에게 큰 울림을 줍니다.


소년시대 등장인물


장병태: 온양에서 부여로 옮겨온 찌질이의 대변신

온양의 찌질이에서 부여의 짱으로 거듭난 장병태는 어디를 가든 주먹보다 입이 먼저 나가는 타입입니다. 온양에서는 일진들에게 늘 맞는 게 일상이었고, 부여로 이사 온 첫날에도 쌀집 주인에게 거침없는 말을 내뱉어 "주둥이가 매를 부르게 생겼다"는 평을 듣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의 불굴의 정신은 새로운 환경에서도 변치 않으며, 오히려 부여에서 새로운 전설을 쓰게 됩니다.


박지영: 털털함과 의리를 겸비한 죽마고우

장병태와 어린 시절부터 절친한 박지영은 겉보기에는 착하고 얌전한 모범생이지만, 실제로는 털털하고 의리를 중시하는 인물입니다. 부여로 장병태가 이사 오면서 재회한 둘은 오랜 시간을 따라 다니는 우정을 바탕으로 서로의 새로운 시작을 함께합니다.


정경태: 아산의 백호, 부여의 신화

아산의 일진들 사이에서 싸워서 이기며 '백호'라는 별명을 얻은 정경태는 실력파 싸움꾼입니다. 부여로 전학 온 후에도 그의 명성은 계속 이어져, 부여농고 5인방 사이에서는 그의 본명보다 '백호'라는 별명이 더 유명해지죠. 정경태는 그의 강렬한 존재감과 실력으로 새로운 환경에서도 빠르게 자리 잡습니다.


강선화: 부여의 아름다움을 대표하는 소피 마르소

강선화는 부여에서 가장 아름답다고 소문난 여학생입니다. 양철홍에 의하면, 그녀는 '부여의 트로이카' 중 가장 예쁜 여학생으로, 평소에는 '소피 마르소'보다는 '선화 공주'라는 애칭으로 더 친근하게 불립니다. 강선화의 아름다움은 단순한 외모를 넘어 그녀의 성품까지 반영하며, 주변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스포주의
스포주의

소년시대 을 무료로 보고싶다면 아래 버튼을 클릭하세요.



소년시대 줄거리


1989년, 충청남도 온양. 평범하고 조용한 일상을 지향하며, '안 맞고 사는 것'을 일생의 목표로 삼은 병태. 그의 평화로운 일상은 하루아침에 전혀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흘러가기 시작합니다. 병태는 우연한 계기로 충청남도 부여의 짱, 즉 가장 강한 사람으로 둔갑하게 됩니다. 이러한 변화는 병태의 삶을 완전히 뒤바꿔 놓으며, 그를 중심으로 한 새로운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이 드라마는 1980년대 후반의 사회적, 문화적 배경 속에서 병태와 그의 친구들, 가족들이 겪는 다양한 사건과 인간관계를 따뜻하고 유쾌하게 그려냅니다. 병태가 부여의 짱으로 인정받게 된 과정, 그리고 그로 인해 변화하는 주변 인물들의 관계와 감정의 변화를 세심하게 포착하며, 청춘의 성장과 우정, 사랑을 아름답게 담아냅니다.


병태의 새로운 지위는 그에게 예상치 못한 도전과 기회를 동시에 가져다줍니다. 그는 자신의 새로운 역할에 적응하려 애쓰면서, 동시에 자신의 진정한 정체성과 가치를 찾아가는 여정을 시작합니다. 이 과정에서 병태는 사랑, 우정, 가족 간의 갈등과 화해, 자기 자신과의 싸움을 경험하며 진정한 성장을 이루어 갑니다.


이제 티비위키에서 "소년시대"를 무료로 만나보세요. 병태와 그의 친구들이 펼치는, 때로는 웃음과 눈물로 가득 찬, 때로는 가슴 따뜻한 이야기가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1989년 충청남도의 색다른 풍경과 함께, 청춘들의 뜨거운 이야기에 빠져보실 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소년시대 후기


"소년시대"는 그저 흔한 청춘 드라마가 아니었습니다. 매 회를 거듭할수록 깊어지는 캐릭터들의 내면과 섬세하게 그려진 이야기는 마치 한 편의 성장 소설을 보는 듯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배우들의 열연은 물론, 김성한 기획자의 섬세한 기획, 이명우 감독의 따뜻하면서도 강렬한 연출, 그리고 김재환 작가의 리얼하면서도 따뜻한 극본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몰입감을 선사했습니다.


특히, 임시완과 이선빈의 케미스트리는 보는 이로 하여금 청춘의 설렘을 다시금 느끼게 했으며, 이시우와 강혜원 등 신예 배우들의 놀라운 연기 변신도 눈길을 끌었습니다. "소년시대"는 단순한 엔터테인먼트를 넘어, 시청자들에게 청춘의 아픔과 기쁨, 그리고 성장의 아름다움을 생생하게 전달하며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무료로 볼 수 있는 드라마 사이트 티비위키에서 "소년시대"를 시청하며, 청춘의 에너지와 감동을 함께 느껴보세요. 청춘들의 뜨거운 열정과 진심이 담긴 이야기, "소년시대"는 여러분의 마음에도 분명히 큰 울림을 줄 것입니다.





조회수 16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